생산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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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4 00:49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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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경쟁자였던 日本(일본)을 이기기 위해 오히려 그들의 성공요인을 연구하여 기술을 배웠으며 그에 머무르지 않고 한층 더 발전시켜 그 힘으로 日本(일본)을 다시 공격해 보고자 하였다.
8. 대우자동차 폴란드공장
지멘스 미국법인은 초음파진단기개발과정에서 marketing 직원과 엔지니어들을 고객인 의사들과 함께 만나 제품개발을 하여 후에 의사들이 사용하기에 아주 편리하게 되어 호평을 얻었다. 6. 합병-분할-다각화
컴팩사는 日本(일본) 도요타사의JIT(Just In Time)system을 PC에 적용하여 한 테이블에서 조립에서 소프트웨어 탑재까지 한꺼번에 모든 작업을 끝내도록 하고 이에 성공을 거두자 저가 컴퓨터로 日本(일본)시장을 공략하여 큰 성과를 거두었다.
미국의 제조업체들은 한 때 경쟁업체인 日本(일본)의 기업들에게 뒤쳐져 있었다.
보잉사는 도요타, 캐논, NEC사 등에 간부 1백명을 1년간 파견하여 JIT와 재고관리기법등을 배워와 자회사에 알맞게 적용시켜 생산성을 2배로 향상시키고 생산기간은 약 반으로 줄일 수 있었다.
2. 허리띠를 함께 졸라매자.
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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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특화 고객만족 사원관리 가격전략 다각화 /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1996년 11월 3일자 조선일보불황에 강하다미국<5>편을 보면 신기술의 배움에 의한 불황탈출 example(사례) 가 있다아
4. 사원관리
7. 제품특화
생산관리
제품특화 고객만족 사원관리 가격전략(戰略) 다각화 / ()
설명
5. 가격전략(strategy)
미국은 JIT에서 더 나아가 동시(Current)엔지니어링을 도입하여 설계 및 제작부문과 제품메이커, 고객까지 함께 제품개발에 참여하도록 하고 있다아
Ford사는 그들의 자동차 생산라인에 日本(일본)의 경쟁제품들을 놓고 종업원들에게 자신들의 경쟁상대가 누구인가를 상기시켜 주었다.
1. 신기술을 배운다.
제품특화 고객만족 사원관리 가격전략 다각화
3. 고객만족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