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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패니메이션[日本 +만화영화]의 정이 및 history, 대표기업 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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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2-08 13: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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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애니메이션은 독특한 캐릭터와 스토리 그리고 자체 개발한 제작 기법으로 해외시장에 진출하여 세계 TV와 비디오 시장의 65%를 잠식하고 있다. 이러한 제작형태는 초기 열악한 제작 환경을 극복하고 日本(일본) 애니메이션이 자생력을 가지는 데 기여하였고 가격 경쟁력을 높여 세계시장 진출을 용이하게 하였다. 제작비 절감을 위해 日本(일본)에서 개발된 이 기법은 1초에 24장을 그리는 대신 8장 내지 12장을 그리고, 단조로운 화면구성을 보완하고자 다양한 연출 기법을 사용한다. 이 밖에도 사이버 공간에선 만화를 manga로, 애니메이션은 anime로 불리우고 있다아 그리고 저패니메이션과 아니메에는 미묘한 기호적 차이가 존재한다. 이것은 일본 특유의 문화 환경과 정부의 지원이 뒷받침되어서이다. 日本(일본)애니메이션의 특징은 부드러운 움직임의 풀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되는 미국 애니메이션과는 달리 제한 애니메이션 기법을 이용한다. Japan과 Animation의 합성어인 저패니메이션 (Japanimation)은 90년대 중반 미국 내 일본 애니메이션이 붐을 일으키자 미국 언론이 만든 조어이다. 그러나 현재 이 용어는 日本(일본) 고유의 작품, 日本(일본)에서 제작된 모든 애니메이션을 지칭하는 의미로 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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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Jap이 日本(일본)인을 비하하여 사용하는 용어라는 점을 감안하면 저패니메이션은 미국 애니메이션의 日本(일본) 애니메이션에 대한 우월감의 표현이다. Japan과 Animation의 합성어인 저패니메이션 (Japanimation)은 90년대 중반 미국 내 日本 애니메이션이 붐을 일으키자 미국 언론이 만든 조어이다. 또한 저패니메이션 은 출판 만화를 TV시리즈로 제작한 제한 애니메이션인 아니메 (Anim)와는 差別적인 것으로 80년대부터 풀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되고 있는 극장용 장편 애니메이션을 뜻하는 용어이기도 하다.
제패니메이션[日本 +만화영화]의 정이 및 history, 대표기업 내역
日本 애니메이션은 독특한 캐릭터와 스토리 그리고 자체 개발한 제작 기법으로 해외시장에 진출하여 세계 TV와 비디오 시장의 65%를 잠식하고 있따 이것은 日本 특유의 文化 환경과 政府(정부)의 지원이 뒷받침되어서이다. 대부분의 메니아라 불리우는 사람들은 스스로를, 그리고 타인에 의해 오타쿠라 지칭된다.
설명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제패니메이션,일본만화영화
☞저패니메이션의 이해


흔히 애니메이션을 이야기 할 때 日本(일본) 애니메이션을 먼저 떠올리는 것은 日本(일본)의 독특한 수요자들 때문일 것이다. 오타쿠라는 것은 댁이라는 日本(일본)말로 애니메이션의 광적 소비집단을 가리키는 사이버 공용어로 통한다. 또한 Bank System 은 한 번 사용한 그림을 버리지 않고 보관했다가 필요할 때 재사용하는 것으로 시간과 비용이 절약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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