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0.co.kr marketing 전략(strategy)-구글,구글의 모토로라 인수,구글의경영전략(strategy),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분석,swot,stp,4p > ab20001 | 2000.co.kr report

marketing 전략(strategy)-구글,구글의 모토로라 인수,구글의경영전략(strategy),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분석,swot,stp,4p > ab2000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b20001

marketing 전략(strategy)-구글,구글의 모토로라 인수,구글의경영전략(strategy),브랜드marketing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1 20:28

본문




Download : [4000원] 마케팅전략-구글,구글의 모토로라 인수,구글의경영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hwp




래리와 세르게이가 메신저를 통해 상표를 정할 때 오타로 구골(googol)을 구글(google)로 쓴 것을 아무도 몰라서 구글로 하기로 결정하고 나중에 이 것이 오타라는 것을 알았을 때 구골의 어감이 별로 좋지 않고 구식, 오래된(OLD)의 느낌이 나서 그냥 구글로 결정하여 상표가 만들어졌다는 일화가 있습니다. 이 용어는 미국의 수학자인 Edward Kasner의 조카인 Milton Sirotta가 새로 만든 것으로, Kasner 와 James Newman이 쓴 ”수학과 상상력(Mathematics and Imagination)` 이라는 책을 통해 널리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Download : [4000원] 마케팅전략-구글,구글의 모토로라 인수,구글의경영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hwp( 80 )








설명

marketing 전략(strategy)-구글,구글의 모토로라 인수,구글의경영전략(strategy),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분석,swot,stp,4p

marketing 전략(strategy)-구글,구글의 모토로라 인수,구글의경영전략(strategy),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분석,swot,stp,4p

마케팅전략-구글,구글의 모토로라 인수,구글의경영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마케팅전략-구글,구글의 모토로라 인수,구글의경영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전략 구글 구글 모토로라 인수 구글의경영전략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전략,구글,구글,모토로라,인수,구글의경영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목차`

1. 구글의 紹介- 2
2. Google`s Thing 4
3. 시장environment(환경) &경쟁environment(환경) analysis 8
4. 구글의 모토로라 인수- 22
5. 구글의 未來 26
6. conclusion(결론) 및 참고자료(data)- 29
1. 구글의 紹介
1) Google의 의미
“구골(Googol)`은 1에 0을 100개 붙인 수학적 용어입니다.

2) 구글
google의 목표(目標)는 전세계의 정보를 체계화하여 모두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드는데 있었습니다.
여기서 재미있는 일화가 있습니다. 구글은 이제 세계 최대 규모…(drop)


[4000원]%20마케팅전략-구글,구글의%20모토로라%20인수,구글의경영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1.gif [4000원]%20마케팅전략-구글,구글의%20모토로라%20인수,구글의경영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2.gif [4000원]%20마케팅전략-구글,구글의%20모토로라%20인수,구글의경영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3.gif [4000원]%20마케팅전략-구글,구글의%20모토로라%20인수,구글의경영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4.gif [4000원]%20마케팅전략-구글,구글의%20모토로라%20인수,구글의경영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5.gif [4000원]%20마케팅전략-구글,구글의%20모토로라%20인수,구글의경영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6.gif


다. 이러한 목표(目標)를 이루기 위한 첫 번째 단계로 구글의 창립자인 Larry Page와 Sergey Brin은 스탠포트 대학 기숙사 방에서 처음 처음 한 새로운 온 라인 검색 방식을 개발해 전세계 정보 검색자들에게 빠르게 보급했습니다.
이 용어에는 Internet에 있는 광대한 정보를 모두 담겠다는 구글의 의지가 담겨져 있습니다. 정보는 계속해서 나타나며 사라지지 않는다는 것을 간파한 래리와 세르게이. 지난 정보는 歷史로서 영원히 이 세계에 남아 있고 그것을 온전히 보전한다면 현재의 정보, 未來의 정보는 셀 수도 없고 끝도 가늠할 수 없다는 생각에 기업의 상표와 이미지, 그리고 이용자들에게 소비자들에게 인식될 수 있는 가장 간단하면서도 쉽고 의미내포도 정확한 구글로 선택하기에 이른 것입니다.
전체 6,82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2000.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