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0.co.kr (marketing 성공 사례(instance)) 리복 제품의 특징과 시장분석 및 marketing 성공 사례(instance) 분석 (PPT발표資料) > ab20006 | 2000.co.kr report

(marketing 성공 사례(instance)) 리복 제품의 특징과 시장분석 및 marketing 성공 사례(instance) 분석 (PPT발표資料) > ab20006

본문 바로가기

ab2000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marketing 성공 사례(instance)) 리복 제품의 특징과 시장분석 및 marketing 성공 사례(ins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3 05:22

본문




Download : (마케팅 성공 사례) 리복 제품의 특징과 시장분석 및 마케팅 성공 사례 분석 (PPT발표자료).ppt




1982년과 1987년 사이에 순 매출은 359 달러에서 14억 달러로 증가했고 순이익은 20만 달러에서 1억 6500만 달러로 증가했다.
전에는 그들이 리복에 대해 자랑스러워 했으나, 이제는 몇몇 10대들은 리복을 구입한 것을 변명하고 있었다.
② Brand Royalty.
③ 이미지 포지셔닝.
④ 제한적 유통 책략.
- 신발사업부는 회사와는 독립된 17개의 판매조직을 통해 소매업자들에게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아 이 판매조직은 오로지 리복 상표의 제품만을 팔았고 이에 대한 수수료를 받았다.



마케팅,성공,사례,리복,제품,특징과,시장,마케팅,성공,사례,PPT발표자료,경영경제,레포트
순서

(marketing 성공 사례(instance)) 리복 제품의 특징과 시장분석 및 marketing 성공 사례(instance) 분석 (PPT발표資料)
(마케팅%20성공%20사례)%20리복%20제품의%20특징과%20시장분석%20및%20마케팅%20성공%20사례%20분석%20(PPT발표자료)_ppt_01.gif (마케팅%20성공%20사례)%20리복%20제품의%20특징과%20시장분석%20및%20마케팅%20성공%20사례%20분석%20(PPT발표자료)_ppt_02.gif (마케팅%20성공%20사례)%20리복%20제품의%20특징과%20시장분석%20및%20마케팅%20성공%20사례%20분석%20(PPT발표자료)_ppt_03.gif (마케팅%20성공%20사례)%20리복%20제품의%20특징과%20시장분석%20및%20마케팅%20성공%20사례%20분석%20(PPT발표자료)_ppt_04.gif (마케팅%20성공%20사례)%20리복%20제품의%20특징과%20시장분석%20및%20마케팅%20성공%20사례%20분석%20(PPT발표자료)_ppt_05.gif (마케팅%20성공%20사례)%20리복%20제품의%20특징과%20시장분석%20및%20마케팅%20성공%20사례%20분석%20(PPT발표자료)_ppt_06.gif



레포트/경영경제
(marketing 성공 사례(instance)) 리복 제품의 특징과 시장분석 및 marketing 성공 사례(instance) 분석 (PPT발표資料)

Download : (마케팅 성공 사례) 리복 제품의 특징과 시장분석 및 마케팅 성공 사례 분석 (PPT발표자료).ppt( 40 )


- 먼저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⑤대중성
- 운동화 업계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다아
⑥높은 인지도
- 1987년 10월에 수행된 제품 태도 및 사용 연구는 운동화 소유자들중의 리복에 대한 인지도가 2년전 57%에서 크게 증가한 95%라는 결과가 나왔다.

② 다양한 매체를 통한 광고와 홍보
- 스포츠 관련 잡지, 소매점, 옥외광고, 라디오, TV 카다로그,?

③ 광…(생략(省略))

설명

다.
리복은 1983년에서부터 1987년 기간 중 매출 성장률, 수익 증가율과 자본 수익률에서 주요 미국 기업 중 1위였다. , (마케팅 성공 사례) 리복 제품의 특징과 시장분석 및 마케팅 성공 사례 분석 (PPT발표자료)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성공 사례 리복 제품 특징과 시장 마케팅 성공 사례 PPT발표자료








Reebok International Ltd.
1. 리복사의 강점과 약점과 성공요인은 무엇인가?
?1) 강점
① 시장의 변화 예측
리복의 북미지역 유통권을 사들인 폴 파이어맨은 미국인들의 육상에 대한 육상에 대한 관심이 절정에 달했고 에어로빅이 그 뒤를 잇는 운동 종목으로 유행하리라는 것을 확신하고, 1982년 리복 프리스타일이라는 첫 번째 에어로빅/댄스화를 출시하였다.
(마케팅 성공 사례) 리복 제품의 특징과 시장분석 및 마케팅 성공 사례 분석 (PPT발표자료)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2) 약점

① 브랜드 진부화
10s대들은 아직도 리복을 구매하고 있다고 말했으나 리복에 대해 언급하고 있는 방식은 변화했다.


3) 성공요인

① 신시장 개척
- 운동화 업계 최초로 여성 중심의 에어로빅/댄스화를 출시하였다.
에어로빅 슈즈의 출시로 리복은 놀랄만한 성장을 기록하기 스타트했다. 리복사의 신발은 운동선수용품 전문점, 스포츠용품점과 백화점에서만 판매하였다.
Total 6,60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2000.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2000.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