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 민족의 현재상황과 원리,성공요인 및 strategy대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2 11:14
본문
Download : 배달의 민족의 현황과 원리,성공요인 및 전략대안.pptx
배달,민족,과,원리,성공요인,전략대안,경영경제,레포트
순서
_SLIDE_1_
: 우리가 어떤 민족입니까
배달의 민족
_SLIDE_2_
Index
Chapter1. Intro : 동향, 원리
Chapter2. 성공요인
Chapter3. 전략(戰略) 대안
3-1. 소비자 측면
3-2. 가맹점 측면
_SLIDE_3_
Chapter1. Intro : 배달의 민족 동향
월간/주간 방문자 수 1위
배달업계 점유율 1위
_SLIDE_4_
Application 동작원리
Application
전화 주문
모바일 주문
전산망(앱)
배달
_SLIDE_5_
Chapter2. 성공요인
1 . 국내시장의 높은 스마트폰 보급률
2 . 경쟁사 대비 높은 플랫폼 인식률
_SLIDE_6_
Chapter2. 성공요인
플랫폼 최초진입
배달앱 플랫폼을 최초로 제작하고 진입
초기부터 지속적인 점유율 우위 확보 성공
유쾌한 슬로건을 활용한 B급 정서 자극
전용 폰트 ‘한나체’로 광고의 통일성 활...
_SLIDE_1_
: 우리가 어떤 민족입니까
배달의 민족
_SLIDE_2_
Index
Chapter1. Intro : 동향, 원리
Chapter2. 성공요인
Chapter3. 전략(戰略) 대안
3-1. 소비자 측면
3-2. 가맹점 측면
_SLIDE_3_
Chapter1. Intro : 배달의 민족 동향
월간/주간 방문자 수 1위
배달업계 점유율 1위
_SLIDE_4_
Application 동작원리
Application
전화 주문
모바일 주문
전산망(앱)
배달
_SLIDE_5_
Chapter2. 성공요인
1 . 국내시장의 높은 스마트폰 보급률
2 . 경쟁사 대비 높은 플랫폼 인식률
_SLIDE_6_
Chapter2. 성공요인
플랫폼 최초진입
배달앱 플랫폼을 최초로 제작하고 진입
초기부터 지속적인 점유율 우위 확보 성공
유쾌한 슬로건을 활용한 B급 정서 자극
전용 폰트 ‘한나체’로 광고의 통일성 활용
시청자의 흥미를 유발
First Mover & First Hitter
광고 히트 성공
높은 플랫폼 인식률의 이유
_SLIDE_7_
Chapter3. 전략(戰略) 대안
소비자
배달음식 추적
쉽고 간략한 UI
SNS 연동
수수료 유연화
매출 우수업체 시상
가맹주
어플리케이션
자체의 완성도
재고
_SLIDE_8_
Chapter3-1. 소비자 전략(戰略)
01
배달음식 추적기능
배달 출발시, 배달 도중 문자서비스를 통해 현재 배달음식 위치 파악
02
간략한 UI
감각적인 유저 인터페이스를 통해 사용성 재고
튜토리얼을 통한 주문 시뮬레이션
03
SNS연동
타 SNS와의 연동을 통해 접근성 재고
기프티콘 등의 활용
튜토리얼 예시
_SLIDE_9_
Chapter3-2 가맹주 전략(戰略)
수수료(정률제)
정액제
정률제
기존 정률제였던 바로결제 수수료, 업주의 선택권이 없어 심리적 피해가 큼.
업주는 판매량에 따…(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배달의 민족의 현황과 원리,성공요인 및 전략대안 , 배달의 민족의 현황과 원리,성공요인 및 전략대안경영경제레포트 , 배달 민족 과 원리 성공요인 전략대안
배달의 민족의 현재상황과 원리,성공요인 및 strategy대안
설명
Download : 배달의 민족의 현황과 원리,성공요인 및 전략대안.pptx( 65 )
배달의 민족의 현재상황과 원리,성공요인 및 strategy대안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