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0.co.kr 여러분의 평소 습관 중, 행동주의 theory 에서 제시하는 강화의법칙 > ab20005 | 2000.co.kr report

여러분의 평소 습관 중, 행동주의 theory 에서 제시하는 강화의법칙 > ab20005

본문 바로가기

ab2000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여러분의 평소 습관 중, 행동주의 theory 에서 제시하는 강화의법칙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9 09:35

본문




Download : 여러분의 평소 습관 중, 행동주의 이론에서 제시하는 강화의법칙.hwp




강화인자의 제공방법이 강화법의 결과 를 결정한다는 것은, 이처럼 같은 강화를 하더라도 어떤 강화전력을 사용하느냐에 따라 결과 가 낮을 수도 있고, 반대로 더 결과 적일 수도 있다는 것을 말한다.

2. 정적 강화의 기본요소

행동을…(drop)

1) 기초강화

2) 조건강화

3) 활동강화

3. 정적 강화 Positive reinforcement

① 소모강화 : 먹을 수 있는 것

② 활동강화 : 텔레비전 보기, 책 보기, 게임하기 등

③ 조작강화 : 장난감, 풍선 등 조작할 수 있는 것.

④ 소유강화 : 옷, 시계, 장난감 등 소유할 수 있는 것.

⑤ 사회적 강화 : 칭찬, 미소, 뽀뽀 등 언어적 자극이나 신체적 접촉.







순서



Download : 여러분의 평소 습관 중, 행동주의 이론에서 제시하는 강화의법칙.hwp( 16 )




여러분의 평소 습관 중, 행동주의 theory 에서 제시하는 강화의법칙
레포트/기타




여러분의%20평소%20습관%20중,%20행동주의%20이론에서%20제시하는%20강화의법칙_hwp_01.gif 여러분의%20평소%20습관%20중,%20행동주의%20이론에서%20제시하는%20강화의법칙_hwp_02.gif 여러분의%20평소%20습관%20중,%20행동주의%20이론에서%20제시하는%20강화의법칙_hwp_03.gif
여러분,평소,습관,중,행동주,이론에서,제시하,강화의법칙,기타,레포트



여러분의 평소 습관 중, 행동주의 theory 에서 제시하는 강화의법칙
여러분의 평소 습관 중, 행동주의 이론에서 제시하는 강화의법칙 , 여러분의 평소 습관 중, 행동주의 이론에서 제시하는 강화의법칙기타레포트 , 여러분 평소 습관 중 행동주 이론에서 제시하 강화의법칙

다. 예를 들어, 아동이 발표를 할 때마다 초콜릿을 주었더니 아동의 발표확률이 높아졌다. 그렇다면 이때 제공된 초콜릿은 ‘강화인자’라고 볼 수 있따 초콜릿의 제공이 아동의 발표하는 행동을 강화했다고 볼 수 있기 때문일것이다 그런데 교사가 아동에게 너무 자주 강화를 하거나 혹은 어느 때는 주고 어느 때는 주지 않는다면 당연히 강화의 결과 가 낮아진다.설명
행동주의 이론(理論)에서 제시하는 강화의 법칙중 정적강화와 부적강화를 일상에서 현명하게 적용하며 행동을 improvement할 수 있는 방법을 고안해서 설명(說明)하시오

1. 강화의 기본요소

適應(적응)행동을 전혀 학습하지 못하거나 능률적 결과 적으로 행동하지 못할 때, 강화에 의해 학습한다. 강화법이란 개인이 어떤 행동을 할 때 강화인자를 제공하는 것으로 강화인자란 제공되었을 때, 행동의 재발확률을 높이는 것으로 강화인자의 제공방법이 강화법의 결과 를 결정한다.
Total 6,556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2000.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2000.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