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0.co.kr [방송통신대학교 2021학년도 2학기 기말시험]유아사회교육(B형)(교사와유아의애착관계,유아친구관계,유아의발달,친구관계,유아의또래관계) > ab20004 | 2000.co.kr report

[방송통신대학교 2021학년도 2학기 기말시험]유아사회교육(B형)(교사와유아의애착관계,유아친구관계,유아의발달,친구관계,유아의또래관계) > ab20004

본문 바로가기

ab2000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방송통신대학교 2021학년도 2학기 기말시험]유아사회교육(B형)(교사와유아의애착관계,유아친구관계,유아의발달,친구관계,유아의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4 16:47

본문




Download : [방송통신대학교 2021학년도 2학기 기말시험]유아사회교육(B형)(교사와유아의애착관계,유아친구관계,유아의발달,친구관계,유아의또래관계).hwp




영아는 어머니와의 상호작용을 통해 애정과 신뢰감을 바탕으로 친밀감을 형성해나간다. 만약 영아가 어머니에 대한…(省略)
설명
2021학년도 2학기 기말시험(과제물)유아사회교육(B형)※ 공통문제: 교사와 유아의 애착관계가 유아의 사회성 발달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논하시오(25점).※ 개별문제(학번 끝자리 구분) 1. A형(학번 끝자리가 1-5번) ※ 아래의 ➀을 먼저 결정하고, ➀의 결정에 따라 ➁-1, ➁-2 중 하나를 선택하여 과제를 작성하시오(25점). ➀ , [방송통신대학교 2021학년도 2학기 기말시험]유아사회교육(B형)(교사와유아의애착관계,유아친구관계,유아의발달,친구관계,유아의또래관계)유아교육방송통신 , 방송통신대학교 기말시험 유아사회교육 교사와유아의애착관계 유아친구관계 유아또래관계 유아의발달 유아의사회성
※ 개별문제(학번 끝자리 구분)

방송통신/유아교육
※ 아래의 ➀을 먼저 결정하고, ➀의 결정에 따라 ➁-1, ➁-2 중 하나를 선택하여 과제課題를 작성하시오(25점).





※ 공통문제: 교사와 유아의 애착관계가 유아의 사회성 발달에 미치는 effect(영향) 에 대해 논하쇼 (25점).

Download : [방송통신대학교 2021학년도 2학기 기말시험]유아사회교육(B형)(교사와유아의애착관계,유아친구관계,유아의발달,친구관계,유아의또래관계).hwp( 81 )



1. A형(학번 끝자리가 1-5번)
[방송통신대학교 2021학년도 2학기 기말시험]유아사회교육(B형)(교사와유아의애착관계,유아친구관계,유아의발달,친구관계,유아의또래관계)


유아사회교육(B형)

순서



[방송통신대학교%202021학년도%202학기%20기말시험]유아사회교육(B형)(교사와유아의애착관계,유아친구관계,유아의발달,친구관계,유아의또래관계)_hwp_01.gif [방송통신대학교%202021학년도%202학기%20기말시험]유아사회교육(B형)(교사와유아의애착관계,유아친구관계,유아의발달,친구관계,유아의또래관계)_hwp_02.gif [방송통신대학교%202021학년도%202학기%20기말시험]유아사회교육(B형)(교사와유아의애착관계,유아친구관계,유아의발달,친구관계,유아의또래관계)_hwp_03.gif [방송통신대학교%202021학년도%202학기%20기말시험]유아사회교육(B형)(교사와유아의애착관계,유아친구관계,유아의발달,친구관계,유아의또래관계)_hwp_04.gif [방송통신대학교%202021학년도%202학기%20기말시험]유아사회교육(B형)(교사와유아의애착관계,유아친구관계,유아의발달,친구관계,유아의또래관계)_hwp_05.gif [방송통신대학교%202021학년도%202학기%20기말시험]유아사회교육(B형)(교사와유아의애착관계,유아친구관계,유아의발달,친구관계,유아의또래관계)_hwp_06.gif


2021학년도 2학기 기말시험(과제課題물)


방송통신대학교,기말시험,유아사회교육,교사와유아의애착관계,유아친구관계,유아또래관계,유아의발달,유아의사회성,유아교육,방송통신


다. 만약 두려움이나 불안을 겪으면 안전을 지켜주고 자신을 보호해주는 어머니에게 돌아간다. 영아에게 어머니란 사회적 상호작용을 위한 안전기지이며 이 안에서 영아는 주변과 상호작용을 한다. ➀


※ 공통문제: 교사와 유아의 애착관계가 유아의 사회성 발달에 미치는 influence(영향)에 대해 논하라(25점).

1. 애착의 정이
2. 애착과 사회성 발달의 관계
3. 교사-유아 애착관계가 유아의 사회성 발달에 미치는 influence(영향)
4. 교사-유아 사이의 애착 형성을 위한 지도 방법

※ 개별문제: B형(학번 끝자리가 6-0번) : ※ 아래의 ➀을 먼저 결정하고, ➀의 결정에 따라 ➁-1, ➁-2 중 하나를 선택하여 Task 를 작성하시오(25점).

➀ 유아에게 친구관계가 무엇이고, 이것이 유아의 발달이나 사회성에 중요한가?
➁-1: 친구관계가 중요하다면 그 이유를 설명(explanation)하고, 유아의 친구관계 형성과 유지의 적절한 measure(방안) 을 제시하고, 각각 설명(explanation)하시오.
1) 친구관계가 중요한 이유
2) 유아의 친구관계 형성을 돕는 방법
3) 유아의 친구관계 유지 및 발달을 돕는 방법


※ 공통문제: 교사와 유아의 애착관계가 유아의 사회성 발달에 미치는 influence(영향)에 대해 논하라(25점).


1. 애착의 정이

애착이란 정서적 유대관계이다. 영아는 상호작용 과정에서 심리적으로 자신을 지켜 주고 지지하는 존재가 있다는 믿음으로 사회적 행동을 한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2000.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2000.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