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자동차 marketing 계획,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30 22:51
본문
Download : 현대 자동차 마케팅 계획,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프레젠테이션 끝에 요점을 입력한 수행 항목 슬라이드를 자동으로 만들어 줍니다.
[회의록 만들기]를 선택합니다.
목차
연구 목적
일반적 경영 개요
마케팅環境
마케팅 믹스 및 성과
future 의 마케팅 strategy
연구 목적
국내 자동차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현대자동차는 해외 시장
으로도 활동 무대를 넓혀 한국 자동차 산업을 세계화
성공적인 현지화 strategy은 현대자동차 브랜드 및 국가 이미지 제고에 기여
현대자동차의 마케팅 strategy에 대해 알아보고 향후 자동차
업계의 시advantage유율을 높이기 위한 strategy을 분석
현대자동차現況(현황)
설립일자 : 1967년 12월 29일
주요사업 : 승용차, 상용차 부품
제조판매
종업원 수 : 5만 4천여명
자본금 : 1조 4,850억원
총자산 : 26조 430억원
공장,연구소,지점:울산공장.아산공장.전주공장.남양종합기술연구소
環境기술연구소.연수원.공작기계사업부
※ 광화문 지점 외 480여개 지점 (대리점 별도)
일반적 경영 개요
현대자동차 CI
현대자동차 심볼의 `타원`은
세계를 무대로 뛰고 있는 현대자동차로,
`H`는 현대자동차의 영문표기 첫글자를 속도감을 주어
두사람이 악수를 하고 있는 모습을 형상화한 것으로
`勞`(노)와`使(사)`, `고객과 기업`이? 신뢰와 화합속에
2000년대 세계속으로 웅비하는 현대자동차의 이미지 표현
비전경영이념
현대자동차는 앞으로 세계적인 기업으로 탈바꿈하기위…(skip)
Download : 현대 자동차 마케팅 계획,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21 )
순서
현대 자동차 marketing 계획,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현대 자동차 marketing 계획,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설명






다.
슬라이드 쇼에서 마우스 오른쪽 단추를 누릅니다.현대,자동차,마케팅,계획,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현대 자동차 마케팅 계획,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현대 자동차 마케팅 계획,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현대 자동차 마케팅 계획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현대 자동차 마케팅 계획
이 프레젠테이션에는 수행 항목을 만드는 청중 토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제안되는 대로 수행 항목을 입력합니다. 프레젠테이션 하는 동안 PowerPoint를 사용하여 수행 항목을 확인합니다.
이 상자를 없애려면 [확인]을 누릅니다.
[할 일] 탭을 선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