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성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0 18:10
본문
Download : 웅진코웨이-성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레포트/경영경제
웅진코웨이-성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순서
_SLIDE_1_
성공한 제품을 예로 들어
가격 관리 strategy에 대해 설명(explanation)하라.
_SLIDE_2_
성공한 제품을 예로 들어 가격 관리 strategy에 대해 설명(explanation)하라.
기업명 :
제품명 : 코웨이 정수기
웅진코웨이에서 출시한 코웨이 정수기의
가격관리strategy에 대한 분석
_SLIDE_3_
성공한 제품을 예로 들어 가격 관리 strategy에 대해 설명(explanation)하라.
가격의 조정
가격
소비자
심리에 기반
거리의
차이에 의한 가격조정
판매촉진
수단으로서 가격조정
단수가격
관습가격
균일수송가역
지역별 가격
FOB 가격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한 가격할인
중간상에 대한 가격할이
_SLIDE_4_
성공한 제품을 예로 들어 가격 관리 strategy에 대해 설명(explanation)하라.
시대별 정수기 산업의 property(특성) 변화
<그림 1> 정수기 산업의 시대별 property(특성)
_SLIDE_5_
성공한 제품을 예로 들어 가격 관리 strategy에 대해 설명(explanation)하라.
<표 1> 정수기 시장 규모 증가 추이
정수기 시장 규모
_SLIDE_6_
성공한 제품을 예로 들어 가격 관리 strategy에 대해 설명(explanation)하라.
웅진코웨이 연간 매출액
_SLIDE_7_
성공한 제품을 예로 들어 가격 관리 strategy에 대해 설명(explanation)하라.
Price (가격)
<웅진코웨이 일반정수기 네오팩 판매가와 렌탈비 비교>
제품
판매가
렌탈
설치비
월사용료
청호나이스 (아띠)
1,146,000
90,000
29,000
JM GLOBAL산소
정수기(JMS-xxxx)
2,090,000
100,000
가정용 : 42,000
업소용 : 52,000
제품용량
판매가
렌탈
렌탈등록비
월사용료
1…(省略)
웅진코웨,성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웅진코웨이-성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80 )






웅진코웨이-성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웅진코웨이-성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웅진코웨 성공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웅진코웨이-성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