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셔닝 전략(戰略) 事例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0 09:44
본문
Download : 포지셔닝 전략 사례.doc
커머스 뱅크는 은행이 …(skip)
,인문사회,레포트
포지셔닝전략사례1 , 포지셔닝 전략 사례인문사회레포트 ,
포지셔닝 전략(戰略) 事例
레포트/인문사회
순서
Download : 포지셔닝 전략 사례.doc( 95 )
다. 다른 은행들이 보통 월요일에서 금요일까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문을 여는데 반해, 이 커머스 뱅크의 지점들은 평일 주말 상관없이 오전 7시 30분부터 저녁 8시까지 문을 연다.포지셔닝전략(戰略) 事例1
설명






1.포지셔닝 전략(strategy) 事例(사례)
2.최초가 아니면 현재의 위상을 강조하거나, 1등 그룹을 형성하여 1등임을 주장하거나, 최초가 될 수 있는 틈새를 찾아라.
3.경쟁상대를 재 포지셔닝 시켜라.
4.지속적으로 집중하라.
3.경쟁상대를 재 포지셔닝 시켜라.
‘지점’이 아니라 ‘매장’으로 불러 주세요.
- 7 Day Branch Banking , America’s Most Convenient Bank, 커머스 뱅크
커머스 뱅크(Commerce Bank)
일주일 내내 문을 여는 은행
커머스 뱅크는 주말에는 휴점하는 보통 은행들과는 달리 일주일 내내 문을 연다. 이 은행이 이상적인 모델로 삼고 있는 것은 다름이 아닌 맥도널드, 스타벅스, 월마트와 같은 소매점이다.
이런 差別(차별) 화된 운영 시간 덕분에 아침 일찍 출근하고 오후 늦게 퇴근하는 직장인들이 이 은행을 많이 이용하고 있으며 특히 맨하탄 지점은 이른 아침부터 은행 일을 보려는 직장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지점으로 소문이 나 있따
‘지점’이 아니라 ‘매장’으로 불러 주세요
커머스 뱅크가 目標(목표)로 삼는 은행은 시티은행도 체이스 맨하탄도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