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중심적(customer Centric) 비즈니스 모델로 승부한다 - DELL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9 07:06
본문
Download : 고객중심적(customer Centric) 비즈니스 모델로 승부한다 - DELL.hwp
Download : 고객중심적(customer Centric) 비즈니스 모델로 승부한다 - DELL.hwp( 60 )
다. 실제로 델 컴퓨터가 자신의 비즈니스 영역을 확…(투비컨티뉴드 )
e-비지니스성공事例
%20%EB%B9%84%EC%A6%88%EB%8B%88%EC%8A%A4%20%EB%AA%A8%EB%8D%B8%EB%A1%9C%20%EC%8A%B9%EB%B6%80%ED%95%9C%EB%8B%A4%20-%20DELL_hwp_01.gif)
%20%EB%B9%84%EC%A6%88%EB%8B%88%EC%8A%A4%20%EB%AA%A8%EB%8D%B8%EB%A1%9C%20%EC%8A%B9%EB%B6%80%ED%95%9C%EB%8B%A4%20-%20DELL_hwp_02.gif)
%20%EB%B9%84%EC%A6%88%EB%8B%88%EC%8A%A4%20%EB%AA%A8%EB%8D%B8%EB%A1%9C%20%EC%8A%B9%EB%B6%80%ED%95%9C%EB%8B%A4%20-%20DELL_hwp_03.gif)
%20%EB%B9%84%EC%A6%88%EB%8B%88%EC%8A%A4%20%EB%AA%A8%EB%8D%B8%EB%A1%9C%20%EC%8A%B9%EB%B6%80%ED%95%9C%EB%8B%A4%20-%20DELL_hwp_04.gif)
%20%EB%B9%84%EC%A6%88%EB%8B%88%EC%8A%A4%20%EB%AA%A8%EB%8D%B8%EB%A1%9C%20%EC%8A%B9%EB%B6%80%ED%95%9C%EB%8B%A4%20-%20DELL_hwp_05.gif)
%20%EB%B9%84%EC%A6%88%EB%8B%88%EC%8A%A4%20%EB%AA%A8%EB%8D%B8%EB%A1%9C%20%EC%8A%B9%EB%B6%80%ED%95%9C%EB%8B%A4%20-%20DELL_hwp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비지니스성공사례에 대한 글이며, 델 컴퓨터의 고속성장 원동력은 무엇인지에 대한 글입니다.
1. 델 컴퓨터의 고속성장 원동력은
그럼 이와 같은 델의 폭발적인 성장의 原因은 어디서 찾을 수 있을까? 이는 델 컴퓨터의 비즈니스 모델이 철저히 `고객중심(Customer Centric)`이란 점에서 찾아야 할 것이다. `고객의 주문에 따라 제조하고 직접 판매하는 모델(Direct-to-Customer Ecommerce Model)`로 델은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컴퓨터 제조업체이자 판매상이 되었다.
델이 세상에 나온지 얼마되지도 않아 많은 비즈니스 전문가들은 `델이 차세대 컴퓨터 산업에 가장 적합한 비즈니스 모델을 만들었다`라는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 말은 용산전자상가나 테크노마트 등에서 내건 슬로건이 아니라 세계 최고의 컴퓨터 제조업체인 델(Dell)의 철학이자 전설적인 비즈니스 모델이다.e-비지니스성공사례 , 고객중심적(customer Centric) 비즈니스 모델로 승부한다 - DELL경영경제레포트 ,
고객중심적(customer Centric) 비즈니스 모델로 승부한다 - DELL
,경영경제,레포트
비지니스성공事例에 대한 글이며, 델 컴퓨터의 고속성장 원동력은 무엇인지에 대한 글입니다. 이처럼 델의 직접판매방식(Direct Business Model)은 그야말로 성공에 성공을 거두어 2000년초 회계연도 기준으로 한해 매출이 250억달러에 달하는 초대형 기업으로 자리잡았으며, 컴퓨터 제조업체 시장에서의 입지도 미국내에서는 1위, 세계적으로는 2위에 등극했다.
순서
`고객이 원하는 대로 만들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