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처럼 VS 참이슬 마케팅전술 비교分析(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술제안(발표대본 포함)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19:56
본문
Download : 처음처럼 VS 참이슬 마케팅전략 비교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발표대본 포함).ppt
처음처럼 VS 참이슬 마케팅전략 비교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발표대본 포함) , 처음처럼 VS 참이슬 마케팅전략 비교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발표대본 포함)경영경제레포트 , 처음처럼 VS 참이슬 마케팅전략 비교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발표대본 포함
처음처럼,VS,참이슬,마케팅전략,비교,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발표대본,포함,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처음처럼 VS 참이슬 마케팅전술 비교分析(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술제안(발표대본 포함)
처음처럼 VS 참이슬 마케팅전술 비교分析(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술제안(발표대본 포함)
순서
_ppt_01.gif)
_ppt_02.gif)
_ppt_03.gif)
_ppt_04.gif)
_ppt_05.gif)
_ppt_06.gif)
처음처럼 (vs참이슬)의 비교analysis
목차
4. 結論
4.1 - marketing 제안
4.2 結論
2. 시장 analysis2.1 - 3C analysis
2.2 - STP
1. 제품 現況(현황)
1.1 - 제품 intro
1.2 - 선정 이유
1.3 - 소주 시장 analysis
3. marketing strategy3.1 - 4P analysis
3.2 - SWOT
1.제품現況(현황) (처음처럼 vs 참이슬)
제품intro
제품명: 처음처럼
용량 : 360ml
도수 : 20%
출시일 : 2006년 2월 7일
제품 분류 : 증류수, 희석식 소주
공급가격 : 730원,
할인매장가 : 800-900원,
음식점 : 3000-4000원
제품명: 참이슬 fresh
용량: 360ml
도수: 19.5%
출시일: 2006년 8월 26일
제품 분류: 증류수, 희석식 소주
공급가격: 780원,
할인매장가: 800-900원,
음식점: 3000-4000원
제품 선정이유
‘어떻게 하면 처음처럼이 좀 더 빠르게 참이슬을 따라잡을 수 있을까’
처음처럼 출시이전 소비자선호도
소주시장analysis
1. 소주시장 규모
희석식…(skip)
4. 소비자 선호 알코올 도수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처음처럼 VS 참이슬 마케팅전략 비교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발표대본 포함).ppt( 13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