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0.co.kr 기능성스포츠언더웨어 패션마케팅4p.stp,swot전략(戰略) 分析(분석) > ab20001 | 2000.co.kr report

기능성스포츠언더웨어 패션마케팅4p.stp,swot전략(戰略) 分析(분석) > ab20001

본문 바로가기

ab2000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기능성스포츠언더웨어 패션마케팅4p.stp,swot전략(戰略)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8 21:56

본문




Download : 기능성스포츠언더웨어 패션마케팅4p.stp,swot전략분석.ppt




기능성스포츠언더웨어 패션마케팅4p.stp,swot전략(戰略) 分析(분석)





순서





기능성스포츠언더웨어 패션마케팅4p.stp,swot전략(戰略) 分析(분석)


설명
기능성스포츠언더웨어,패션마케팅p,stp,swot전략,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Dynamic View DV DV Dynamic View 목 차 . 언더웨어란 . 시장分析 . 리서치 조사 . 스포츠 언더웨어 . 4Ps . SWOT . STP . Summary 언더웨어란 언더위어 定義(정의) 체온의 유지, 조절과 땀 등의 분비물에 의해 겉옷이 더러워지는 것을 방지하는 등 주로 보건위생의 목적 으로 피부에 직접 닿는 옷 소재는 보온성, 흡수성이 좋고 촉감이 좋으며, 가볍고 몸에 밀착하여 위에 입는 옷에 나쁜 影響을 미치지 않는 것이 좋다.

속옷, 파운데이션, 란제리를 모두 포함해 부르는
말이기도 하다. 속옷, 파운데이션, 란제리를 모두 포함해 부르는 말이기도 하다.
`
시장 分析
의류시장 규모 : 총 규모 약 12조원
의류시장 규모
3조 3천 22억원

5조 3천 61억원

1조 5천 803억원

2천 975억원

7천 482억원
data(자료)출처 : 의류실태(實態)조사보고서
Research
48%
25%
23%
4%
25%
25%
25%
25%
14%
7%
79%
Research
22%
20%
16%
16%
26%
5%
37%
34%
14%
4%
8%
40%
35%
17%
Research
19%
15%
35%
14%
24%
1%
Research
Result
언더웨어 구매 시 주로 직접 매장방문을 선호
구입의 빈도는 76%이상이 6개월 안에 한번 꼴
언더웨어 1회 구입비용은 주로 1~5만원 사이
언더웨어 구매 시 가장 고려하는 부분은 디자인
스포츠
언더웨어
스포츠 언더위어 定義(정의)
주로 육상경기등의 트레이닝때 근육의 진동을 억제하는 운동 서포트 기능을 비롯하여 흡한, 속건성 같은 소재 기능도 망라해, 보다 운동능력을 높이는 의류

신체를 따뜻하게 유지해주며 격렬한 운동에도 불편함이 없도록 잘 늘어나는 소재를 이용하여 제작되어 신체를 보다 쾌적한 상태로 유지
스포츠
언더웨어…(To be continued )


기능성스포츠언더웨어 패션마케팅4p.stp,swot전략분석 , 기능성스포츠언더웨어 패션마케팅4p.stp,swot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기능성스포츠언더웨어 패션마케팅p stp swot전략

Download : 기능성스포츠언더웨어 패션마케팅4p.stp,swot전략분석.ppt( 58 )




다. ` 시장 分析 의류시장 규모 : 총 규모 약 12조원 의류시장 규모 3조 3천 22억원 5조 3천 61억원 1조 5천 803억원 2천 975억원 7천 482억원 data(자료)출처 : 의류실태(實態)조사보고서 Research 48% 25% 23% 4% 25% 25% 25% 25% 1...

D’V
Dynamic View
목 차
Ⅰ. 언더웨어란?
Ⅱ. 시장分析
Ⅲ. 리서치 조사
Ⅳ. 스포츠 언더웨어
Ⅴ. 4P’s
Ⅵ. SWOT
Ⅶ. STP
Ⅷ. Summary
언더웨어란?
언더위어 定義(정의)
체온의 유지, 조절과 땀 등의 분비물에 의해 겉옷이
더러워지는 것을 방지하는 등 주로 보건위생의 목적
으로 피부에 직접 닿는 옷

소재는 보온성, 흡수성이 좋고 촉감이 좋으며, 가볍고
몸에 밀착하여 위에 입는 옷에 나쁜 影響을 미치지
않는 것이 좋다.
Total 6,82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2000.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2000.co.kr All rights reserved.